본문 바로가기
남,북아메리카

다양한 기후를 가진 매력적인 나라 멕시코로 떠나는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2. 4. 4.
반응형

오늘은 꼭 가보셔야될 멕시코 관광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치첸 이짜

유카탄 반도의 주도 메리다의 동쪽 120km 위치한 멕시코 마야 문명의 유적.

1988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귀중한 유적이 있으며 박진감 넘치는 거대한 피라미드로 유명합니.
'엘카스티조' 불리는 피라미드에는 면에 91단의 계단이 있고 4면에서 364. 여기에 최상단인 1단을 더하면 해의 일수를 나타내는 365단으로 되어 습니.


·
주소 : Chichen-Itza
 
멕시코시티에서 메리다, 칸쿤까지 버스로 20~25시간, 비행기 1시간 ~2시간
·
추천 시기 : 4~11

2. 히든비치

멕시코 본토에서 수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작은 무인도, 프라야 아모르별명을 '히든 비치'라고 합니. 프라야델아모르란 '연인들의 모래사장'이라는 .
지표면에 뚫린 해변이 특징으로 비경이라 부를 합니.여행자들은 유일하게 허가된 관광용 보트를 타고 비밀의 모래사장에 도착할 어요^^

·
주소 : Hidden beach on Marieta Islands , off the coast of Puerto Vallarta , Mexico

3. 과나후아토

낮에는 컬러풀한 거리풍경, 밤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절경의 파노라마에 마음을 빼앗기는 관광 추천지 입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마을을 보호하고 있는 작은 마을이라 천천히 걸으며 마음껏 중세 분위기를 즐길 습니.

·주소 : Guana juato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버스로 5시간

 

 

 

3. 칸쿤

마야어로 칸은 [] 쿤은 [둥지], 뱀의 둥지라는 뜻을 가진 입니다.

신혼여해지로도 유명한 곳이죠^^

·
주소 : CANCUN , Maxico
칸쿤공항에서 호텔존까지 차로 15~30

4. 세노테 이킬

멕시코 만과 카리브 만으로 뻗어나가는 유카탄 반도. 주역은 멕시코어로 세노테라고 불리는 지하수가 고인 성스러운 .

고대 마야인들에게 세노테는 '다른 세상 입구' 여겨져 많은 헌물을 받혔다고 합니다. 투명도가 높은 샘물에 들어가면 무수한 거품이 빛을 반사하는 모습은 우주와 같고, 지상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신비로운 빛에 마야인들이 광경을 숭상했다는 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
주소 : Carretera Federal 180 , Chichen - itza , Yucatan , Mexico

 

 

 

5. 고대 도시 시미르

고전기 후기부터 후고전기에 걸친 마야 문명의 유적이지만, 도시의 점지가 행해진 시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유적 건물은 기원700년에서 1100 사이에 지어진 것으로 2 5천명 정도가 살았던 것으로 추정되며, 현재도 고고학적인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주소 : Uxmal

멕시코 유카탄 반도의 중심도시 메리다에서 버스로 2시간
·
영업시간: 8:00~17:00
·
휴무 : 없음


6.고대도시 테오티와칸

기원전 2세기 경에 만들어졌다고 전해지는 고대도시 테오티와칸. 비록 한번 망했지만 14세기 아스텍인들이 성지로 만들면서 다시 번영하게 고대 멕시코 문화권의 중심 도시입니다.
1987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
주소 : Ecatepec Piramides km . 22 + 600 , Municipio de Teotihuacan , San Juan Teotihuacan 55800 , Mexico

멕시코시티에서 버스로 1시간
·
영업시간: 9:00~16:30
·
휴무 : 없음

 

 

 

7. 이슬라 무헤레스

칸쿤에서 고속선으로 불과 30.

이슬라 무헤레스는 스노클링과 돌고래와 헤엄치는 액티비티 등을 즐길 있는 작은 섬입니다.
아름다운 산호초를 가진 바다로 둘러싸인 자연이 풍부한 섬으로 산호초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해저미술관 MUSA 해역에 있습니다.

·
주소 : Quintana Roo , Isla Mujeres
칸쿤에서 고속선으로 30 정도

8. 미겔 아젠데

거리가 아름답고, 회화적인 분위기를 겸비한 장소로서 인기인 「산·미겔··아젠데」.
과나파트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으며, 예술의 거리, 민예품의 거리 ,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
주소 : San Miguel de Allende
과나파트에서 버스로 1시간~2시간

9. 시안

시안 칸은 멕시코 최초의 세계자연유산지로서 생물권 보호구역이 있습니다.

이곳 해변에는 아름다운 백사장과 맹그로브 등이 있어 지금껏 없는 풍경이 펼쳐져 있어 낙원!
사실 시안 칸은 마야의 말로 '천공이 태어나는 '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세계유산보호구역에는 산호초, 정글, 세노테가 있어 고대 마야인들이 남긴 유카탄의 대자연을 즐길 있습니다.

·주소 : Felipe Carrillo Puerto , Quintana Roo , Mexico

 

이상 멕시코 관광지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