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북아메리카

하와이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1. 11. 29.
반응형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하와이.

지금부터 하와이 관광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라니카이 비치(Lanikai Beach)

'
천국의 바다(카이)' 어원인 '라니카이 비치'. 푸르고 투명한 바다와 모래의 대비가 아름다운 비치입니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으며, 그야말로 '천국' 해변! 아름다운 선셋을 좋은 뷰포인트이기도 합니다.

2. 카카아코 지구의 월아트(Kakaako)

인스타 명소로 사랑받는 카카아코 지역의 월아트! 카카아코 지구에는 무려 50 이상의 월아트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중에서도 인기의 아트는 New York 거주의 아티스트, Kevin Lyons씨가 「컬러풀 몬스터」. 작품은 「피셔 하와이」라고 하는 대형 문구점의 벽에 그려져 있습니다. 사진 촬영 가게에 들러 쇼핑도 즐길 있습니다.

3. 와이키키 비치(Waikiki Beach)

하와이 하면 '와이키키 비치'. 호텔에서 가깝고, 어린이 동반 이동이 힘든 여행자도 부담없이 있어 편리합니다. 파도는 비교적 잔잔하기 때문에 스노클링이나 서핑을 경험하시는 분이 도전 하기에도 좋습니다. 근처에 많은 상점들도 있어서 먹거리와 쇼핑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있는 장소랍니다.

4. 다이아몬드 헤드(Diamond head)

오아후 섬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헤드' 해변이나 호텔에서 바라보고 즐길 있는 것은 물론, 올라갈 수도 있어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정상 전망대에서는 호놀룰루 거리와 푸른 바다를 눈에 조망할 있습니다. (성인기준 편도 30 정도 등산로)

5. 카메하메하 대왕 & 이올라니 궁전(King Kamehameha Statue & Iolani Palace)

작은 섬이 점재하고 있는 하와이 제도를, 1810년에 처음으로 통일한 「카메하 메하 대왕」 호놀룰루에는 카메하메하 대왕의 초상이 있어 기념 촬영 장소로도 인기입니다. 그리고 카메하메하 대왕 건너편에 있는 건물이 바로 '이올라니 궁전'. 하와이 왕국 7 카라카우어 왕이 세운 공저로 궁정 투어를 하며 하와이의 역사를 느낄 있습니다.

 

6. 플랜테이션(Dole Plantation)

파인애플 농원.  ' 플랜테이션'. 기념품 판매장에서는 무료로 입장할 있으며, 진귀한 파인애플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맛볼 있습니다. 밖에도 2001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거대 미로도 유료로 체험할 있습니다.

7. 하나우마 (Hanauma Bay)

아메리카 10 해변에서 1위를 차지한 있는 '하나우마만' 영화 '블루 하와이' 무대가 되기도 했던 유명한 스노클링 장소입니다. 속에서는 알록달록한 열대어와 산호초도 있습니다. 또한 하나우마만은 자연보호구역을 위해 입장료 1인당 $7.50 지불하고 환경보호와 바다안전에 관한 비디오를 해변으로 갈수 있습니다. 인기 해변이라 주차장은 금방 만차가 므로, 차로 가는 분들은 빨리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8. 쿠알로아 런치(Kualoa Ranch)

하와이만의 대자연을 만끽할 있는 쿠알로아 런치(쿠알로아 목장). 승마, 사륜, 정글투어, 프라이빗비치투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있습니다. 그외, 버스로 유명한 영화나 텔레비전 드라마등의 촬영지를 돌아볼 습니.

9. 모아날루아 가든(Moanalua Gardens)

나무(몽키팟) 있어 인기있는 관광 명소, 모아날루아 가든. 몽키팟 높이는 25m, 가지는 40m 됩니다. 기념촬영은 물론 다과와 음료를 들고 나무 그늘에서 천천히 피크닉도 있습니다.

10. 할로나 비치코브(Halona Beach Cove)

할로나 비치코브는 할로나 바닷가 절벽 아래 해변으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촬영된 입니다. 파도가 잔잔할 때는 해수욕이나 스노클링을 즐길 있고, 운이 좋으면 바다거북을 만날 수도 있어요! 해변 옆에 동굴이 있어 가벼운 탐험도 습니.

11. 라니카이 필박스(Lanikai Pillbox)

하이킹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천국의 바다 라니카이 해변을 내려다볼 있는 . 정식 명칭은 카이버리지 트레일(Kaiwa Ridge Trail) 하이킹을 즐길 있습니다. 정상은 인스타 인생샷을 위한 명소로도 유명 관광지입니다. 성인 편도 1시간 거리이므로, 운동화 걷기 편한 신발을 신고 가는 이 좋습니다.

12. 코코 헤드 크레이터 트레일(Koko Crater Railway Trail)

상급자를 위한 트레킹 코스인 '코코헤드 크레이터 트레일'. 등산로에는 계단이 1000!! 이상 이나 있어요. 철로는 전쟁 산꼭대기에 있는 통신기지로 물자를 실어 나르기 위해 만든 입니. 하와이의 트레킹 중에서도 특히 힘든 코스이지만 힘들었던 만큼 정상에서 보는 절경은 최고 입니다!

13. 하와이 (Hawaii)

하와이 섬은 하와이 제도에서 가장 면적을 자랑하며, ' 아일랜드'라고도 불립니다. 볼거리도 많고, 현재도 화산 활동이 계속되고 있으며, 하와이 제도 중에서도 하와이 섬뿐입니다.세계 유산으로 등록되어 있는 하와이 화산 국립 공원에서는 킬라우에아 화산을 관광할 있습니다. 밖에도 한라산보다 고도가 높은 마우나케아에서의 밤하늘 관찰이나, 겨울에는 고래를 볼수있 여러가지 체험을 있습니다.

14. 마우이 (Maui)

하와이 제도에서 번째로 마우이 섬으로 대자연 속에서 스노클링 액티비티를 즐길 있습니다. 밖에도 베스트·비치」로 선택된 수많은 해변을 시작해 신비한 녹색의 계곡, 할레아카라 정상에서 보는 선라이즈나 선셋 매력은 끝이 없습니다.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럭셔리 리조트 호텔이 있으며, 리조트 쇼핑센터에는 명품 숍도 들어서 있어 외딴 섬에서 쇼핑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섬입니다!

15. 카우아이 (Kauai)

하와이 제도 최북단에 있는 카우아이 . 카우아이섬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대자연을 느낄 있는 !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으로도 불리는 웅장한 암벽인 와이메어 계곡의 풍경은 압권입니다. 투명도가 높은 해변에서는 야생 바다거북과 바다표범도 만날 있습니다. 바위 구멍에서 바닷물이 힘차게 조수를 내뿜는 순간을 있는 장면도 인기 입니다.

이상, 하와이 여행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남,북아메리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멕시코 칸쿤 여행 추천  (0) 2022.01.18
캐나다 여행 추천  (0) 2021.12.13
괌 여행 추천  (0) 2021.11.29
사이판 여행 추천  (0) 2021.11.28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 추천  (0) 2021.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