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북아메리카

괌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1. 11. 29.
반응형

괌에 오면 가보고 싶은 곳이 '바다'. 괌의 중심지인 다먼해변에는 3킬로미터에 이르는 다먼해변에서 다이빙과 스노클링, 윈드서핑 많은 액티비티를 체험할 있습니다
괌은 어린 자녀와 함께 바다를 즐기기에도 안심할 있는 바다입니다. 자연 가득한 환경 에서 느긋하게 있는 것이 괌의 좋은 점입니다. 그런 괌의 추천 관광지를 소개해 리 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잘 모르는 추천 명소 BEST3

한국인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관광객이 몰리는 관광지 . 해변 뿐만 아니라 숨겨진 매력들이 가득 담겨있어요.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관광지를 소개하겠 습니다.

1. 파갓케이브

1
위는 바로 괌의 자연을 만끽할 있는 트레킹 명소, 파갓케이브 입니다. 정글을 빠져나간 끝에 있는 천연 동굴 입니다. 좁은 입구를 빠져나간 동굴 내부는 자연이 만들어낸 투명도 높은 천연 풀장이 습니다.

2. 이나라한 천연 풀장

2
위는 용암이 만들어 이나라한 천연 풀장인데요. 물고기가 육안으로 보일 정도로 맑은 물이 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다몽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거리 이므로 렌터카를 빌려시는 것이 습니다. 오솔길이 이어져 드라이브의 상쾌함을 맛볼 있어요.

3. 리티디안비치

리티디언 비치는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블루빛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해변이 특징입니다. 바다는 물살이 빨라 수영이 아닌 해변에서 여유롭게 지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다몽에서 자동차를 이용해 40분이면 도착합니다.

에 간다? 꼭 가봐야 될 명소 BEST 7

1. 연인곶(투 러버스 포인트)

다몽만 북단에 위치하여 아래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와 다몽의 거리풍경을 바라보며 연인들이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곳입니다. 전망대에는 하트 자물쇠가 많이 있기 때문에 주목을 는 곳이기도 합니다..연인 곶으로 가는 방법은 마이크로네시아 또는 DFS에서 셔틀 버스를 이용합니다. (, 40 간격의 운행)

2. 이파오비치

이파오비치는 해양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는 곳으로, 물고기가 많이 있는 포인트로 스노클링 하기에 좋은 명소로 인기가 있습니다. 인근 공원에는 아이들이 즐길 있는 놀이기구와 샤워장도 마련되어 으므로 가족분들께 추천합니다. 타몽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지만 관광객도 많지 않아 안락한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3. 차모로빌리지

차모로 빌리지는 중에서도 비교적 시장입니다. 지역 음식부터 잡화·양복까지 취급하고 있는 가게가 모여 있습니다. 수요일에 열리는 야시장은 한번 방문하면 축제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 것입니다. 오후 6 이후부터 이용 가능한 야간 셔틀 운행 됩니다.

4. 타몬 트레이드 센터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보는 분홍색 벽이 특징인 인스타 명소 입니다. 주변에 현지에서 인기 있는 주스와 음식들이 으며, 분홍색 벽과 함께 찍기를 추천 합니. 더욱이 터먼 중심에서 셔틀버스로 5~10분이면 있어 접근성이 습니.

5. 블루 홀

블루홀은 세계에서 잠수부가 모일 정도로 인기가 있는 다이빙 포인트 입니다. 수심 18m 되는 곳에 구멍이 으며 모양이 하트 모양을 것이 특징 입니다. 깊이 파고든 동굴 밑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정말 환상적 입니다. 다이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명소 입니다.

6. 대대도 아침시장

매주 , 아침 개최되는 곳이 바로 대대도 아침시장 입니. 신선한 야채와 잡화를 판매하고 으며, 매주 토요일 아침에만 운행되는 셔틀버스는 호텔을 경유해 시장까지 갈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이용하기 때문에 버스가 가득 차는 경우가 있으므로 빨리 줄을 서는 것이 좋습니다.^^

7. 스페인 광장 주변

스페인 광장 주변에는 차모로 대성당과 박물관 등이 모여 인기 있는 지역 입니다. 래트스톤 공원은 머리를 형상화한 듯한 돌을 얹은 높이 1.5~2m 돌기둥이 있습니다. 또한 스페인 사람들의 사교장으로 과거에 이용되었던 초콜릿 하우스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길 있는 액티비티 BEST 3

1. 마린 액티비티

휴양지 괌에는 해양 액티비티가 풍부합니다. "주로 스노클링, 낚시, 돌핀워칭, 워터파크, 보트투어를 즐길 있습니다. " 섬에는 다양한 생물이 있기 때문에 특히 스노클링을 추천합니다.

2. 잠수함과 바닷속 전망탑

괌의 해저 40m까지 잠수하며 800종의 물고기와 400종의 산호를 즐길 있는 잠수함, 바닷속을 쉽게 모험할 있는 바닷속 전망탑을 추천합니다. 어린 아이가 있어도 가족 모두가 즐길 있어 잊을 없는 체험이 것이 틀림 없을 것입니다.

3. 라이드 덕(수륙 양용 버스)

수륙양용차로 괌을 관광할 으며 어린아이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3세대가 함께 즐길 있습니다. 또한, 영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5 국어로 안내 방송을 므로 영어를 모르는 사람도 안심! 바다에 잠수하기 때문에 젖어도 되는 복장으로 입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괌 여행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남,북아메리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멕시코 칸쿤 여행 추천  (0) 2022.01.18
캐나다 여행 추천  (0) 2021.12.13
하와이 여행 추천  (0) 2021.11.29
사이판 여행 추천  (0) 2021.11.28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 추천  (0) 2021.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