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

오로라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1. 11. 28.
반응형

오로라 볼수 있는 나라가 몇 곳인지 알고 계신지요?

~~ 그럼 지금부터 오로라를 볼 수 있는 나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캐나다] 옐로 나이프

옐로우 나이프는 캐나다 북부 그레이트 슬레이브레이크의 반에 있습니다. 오로라 벨트 바로 아래에 위치하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오로라를 관측할 있는 확률이 은 곳 입니다.

맑은 날이 많고 공기가 건조하여 오로라를 볼수 있는 조건이 좋아서 감상할 있는 확률이 습니다.

오로라를 감상하는 베스트 시즌은 겨울 11 중순부터 4 중순까지, 여름은 8 중순부터 9 하순 입니다.  추천은, 역시 겨울! 맑을 확률도 높고 공기가 맑기 때문에 높고 아름다운 오로라를 있습니다.

[캐나다] 화이트 호스

알래스카 옆에 위치한 화이트 호스입니다.
옐로우 나이프와 같은 11 중순부터 4 중순과 8 중순부터 9 하순 무렵이 오로라를 볼수 있는 시즌입니다.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알래스카 페어뱅크스도 오로라 감상 명소로 유명합니다.
일년 내내 오로라를 볼 수는 있습니다만, 베스트 시즌은 11월부터 3월경. 비교적 온난한 8 하순부터 9월경에도 관측할 있습니다.

[노르웨이] 트롬소

트롬소는 노르웨이 북부의 중심 도시입니다. 북위 69도로 오로라 출현 조건인 북위 60도에 가까운 위치에 있으 멕시코 만류의 영향으로 같은 위도에 위치한 지역보다 온화한 기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트롬소 섬은 시가지의 야경도 아름답고, 건너 스톨슈타이넨 산에서 바라볼 있는 야경은 백야와 함께 유명합니다.


[스웨덴] 키르나 

키르나는 스웨덴 최북단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키르나의 동부에는 아이스 호텔로 유명한 유카수예르비가 있어, 관광 명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로라 연구로 유명한 스웨덴 국립 스페이스 물리 연구소도 있으며, 그야말로 오로라의 거리입니다.

오로라를 있는 확률이 높은 시기는 9 중순부터 10 중순과 3 중순부터 4 상순입니다.

[덴마크령 그린란드] 캥거루수아크

세계 최대 규모의 그린란드의 캥거루수아크는 캥거루수아크 공항과 관련 시설이 있는 지역이 중심이 되는 도시입니다.

세계 가장 좋은 맑은 날씨 때문에, 오로라의 가시율도 세계 최고 클래스와 오로라 감상할수 있는 곳입니다.

 [덴마크령 그린란드] 일루리사트

그린란드의 이루리사트 빙하의 하구에 위치하는 이루리사트는, 그린란드어로 「얼음 덩어리」를 의미하는 마을 입니다. 이루리사트 빙하외, 야콥스 ·이즈브라에 빙하가 관광의 중심이며, 중에서도 이루리사트 빙하는 세계유산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핀란드] 이나리

핀란드의 이나리 마을은 유럽에서 여섯 번째 크기의 이나리 호수가 있는 도시입니다. "이나리 호수는 11월부터 6월까지 동결되는 호수로 호수 내에는 3,000 이상의 섬이 있습니다"
해수면이 동결되어 있지 않은 가을에는, 호수면에 오로라가 비치는 것을 즐길 있습니다.

이상 오로라를 볼수 있는 나라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유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핀란드 여행 추천(관광지,음식)  (0) 2021.11.30
체코 여행 추천  (0) 2021.11.29
크로아티아 여행 추천  (0) 2021.11.25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여행 추천  (0) 2021.11.24
이탈리아 여행 추천  (0) 2021.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