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북아메리카

브라질 그리스도상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2. 3. 11.
반응형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 하면, 「코르코바도의 언덕」에 있는 거대한 그리스도상을 상상하는 사람이 많을 입니.
해발 710m 코코바도 언덕에 있는 예수상은 1931 브라질 독립 100주년을 기념해 완성되었습니. 프랑스 조각가가 디자인하고 코끼리 건립도 프랑스에서 이루어지는 미국 자유의 여신상과 조금 비슷한 경위로 만들어졌습니다.
리오의 거리를 지켜보는 아름다운 상은 브라질 국민의 다수를 차지하는 기독교인들에게는 마음의 지주이자 관광객들에게도 브라질에 왔다! 사실을 실감할 있는 기념 장소 입니다.

1. 즐거운 등산 전철 추천

'코르코바드의 언덕'에는 버스나 택시로도 있지만 추천은 등산 전차로 가는 입니다!

산기슭의 거즈메 베료지구에서 언덕 위까지 운행되며, 등산전차를 추천하는 이유는 길이 너무나 아름답고 즐겁기 때문입니.
등산전차가 달리는 곳은 치주카 국립공원의 .

번은 나무들이 벌채되었지만, 다시 식림된 재조림이라고 알려진, 세계 최대급의 도시 삼림입니다. 녹색 속을 오르는 것은 기분이 좋고, 간혹 사랑스러운 원숭이도 어요^^
또한 중간 역에서 활기찬 음악대 일행이 탑승하여 삼바 연주 등을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리오다움으로 가득 유쾌한 등산열차인 셈이죠.

2. 박력있는 그리스도상은 "신세계7 불가사의" 하나.

등산열차를 종점에서 내려 계단을 오르면 그곳은 이미 그리스도상 바로 아래.

높이 30m, 양손의 28m 그리스도상은 가까이서 올려다보면 놀라움에 압도됩니다!
「코르코바드의 언덕」의 그리스도상은, "신세계7 불가사의" 하나로 선택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000 명의 브라질 국민이 그리스도상에 표를 던진 결과로 20세기 건축물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되었습니다. 얼마나 그리스도상이 브라질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지를 있는 사실입니다.
그리스도상은 동향으로 있기 때문에, 사진 촬영은 오전중을 추천.

 

 

3. 세계 3 아름다운항구! 리오 굴지의 절경 명소

'코르코바도 언덕' 매력은 그리스도상뿐만이 아닙니다!그리스도상 앞의 전망대에서는 리오의 거리 풍경을 한눈에 있는 절경을 즐길 있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것은 세계 3 아름다운항의 과나바라 , 곡선을 이루는 뒤얽힌 해안선, 아스카르를 비롯한 특이한 모양의 바위산, 사이로 펼쳐진 아름다운 빌딩들.유명한 코파카바나 이파네마의 해변도 있습니다.
자연과 거리가 일체가 되어 있는 같은 리오의 풍경은, 2012년에 세계유산에도 등록.

산과 바다로 둘러싸인 경관의 가치를 인정받은 특이한 유형의 세계유산입니다.
언덕위에서 바라보는 리오의 절경은 평생의 추억으로 깊이 새겨질 것입니다.

 

이상, 코르코바도의 그리스도상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