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북아메리카

환상적인 풍경이 예술인 브라질로 떠나는 여행~야호!!!

by 시작이 반~ 2022. 3. 9.
반응형

남미대륙의 절반 가량을 차지하며 카니발로도 유명한 리우데자네이루를 품고 있는 인기 관광지 브라질.

아마존 열대우림과 이과수 폭포,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렌소이스 마라냥세스 국립공원 웅장한 자연뿐 아니라 근미래 인공도시, 역사깊은 거리 등을 즐길 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멀리 떨어진 브라질현재 직항편은 없으, 미국, 유럽, 중동을 경유하는 환승편을 이용합니다. (환승 비행 시간을 포함하여 25시간 이상 예상)

~~그럼 지금부터 브라질 여행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코르코바도 언덕 (리우데자네이루)

리우데자네이루 하면 뭐니뭐니해도 위에 커다랗게 손을 벌리고 있는 예수상!

예수상은 해발 710m '코르코바도 언덕' 위에 팔을 활짝 벌리고 있어요. 1931 브라질 독립 100주년을 기념해 세워졌으며 높이는 무려 40m!
맑은 날도 비오는 날도, 아침도 밤도, 위엄있는 모습이 리오시내에서도 보입니다.

2. 리오 카니발

세계 최대 축제로 유명한 '리오 카니발' 기간이면 세계에서 관광객이 몰려들며, 리오의 중심가에서 가까운 선보드로모라고 불리는 공연장에서 열리는 퍼레이드에서는 화려한 의상의 댄서와 중저음의 타악대 등이 관객들을 매료시킵니다.

3. 상파울로

2000만명 이상의 인구를 자랑하며 남미는 물론 남반구의 최대 도시로 알려진 '상파울'. 브라질 경제를 지탱하는 대도시는 세계에서 8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파울 거리의 중심부에 자리잡은 것이 바로 세교회. 초록색 첨탑이 아름다운 고딕 양식의 입구를 통과하면 안에는 새하얀 돌기둥과 빛에 빛나는 예쁜 스테인드글라스는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4. 이과수 폭포

아프리카 빅토리아 폭포,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와 함께 세계 3 폭포로 꼽히는 남미 '이과수 폭포'.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국경에 위치하며 나라 모두에서 박력을 만끽하실 있습니다.

눈앞에서 엄청난 굉음을 내면서 흘러내리는 폭포의 박력은 상상 이상으로,  세계 3 폭포 중에서도 단연 으뜸이라고 합니다.

5. 브라질리아

브라질의 수도 브라질리아. 1960 수도 이전을 위해 건설된 계획도시 브라질리아는 참신한 도시 디자인으로 오랜 역사 속에서도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특이한 도시입니다.

브라질리아는 새가 날개를 펼친 모습으로, 거리의 중심에 있는 텔레비전 전망대에서 거리 풍경을 한눈에 습니.

6. 마나우스

지구상 최대의 대자연, 아마존의 거점인 '마나우스'. 아마존의 묘미라면 역시 정글 크루즈배를 타고 관광만 하는 것부터 악어나 피라니아를 직접 잡는 것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관광 투어가 있으니 출발 전 여행사에 패키지 등 알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7. 렌소이스 마라냥세스 국립공원

브라질 북동부 마라냥 주에 위치한 '렌소이스 마라냥세스 국립공원' 뭐니뭐니해도 새하얀 모래언덕과 안에 있는 푸른 연못이 추천.

풍경은 너무도 웅장해서 마치 지구가 아닌 행성에 잠긴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매년 우기인 1월에서 6 사이에 내린 비가 무수한 연못을 형성해 태양 아래 푸르게 빛납니다.

8. 살바도르

브라질 북동쪽에 위치한 바이아 주의 주도인 살바도르. 1763년까지 브라질의 수도였으며 포르투갈의 식민지 시대에는 아프리카에서 많은 노예들이 끌려와 그들의 관문이었던 입니다. 민족의 융합을 통해 독자적인 문화가 형성되어 오늘날 살바도르가 문화의 수도로 불리게 .

"
구시가는 살바도르, 바이아 역사지구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지역. 교회와 수도원 당시의 건축물이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

9. 판타나우

"내륙부에 있는 세계 최대의 습지인 판타나. 호수, 폭포, 다양한 종류의 야생동물과 조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판타나 동물들은 야생이므로 보고 싶은 동물을 없지만, 카이만이라는 악어는 비교적 쉽게 있는 동물이라고 있습니다.

10. 오우로 플렛

브라질 동남부 미나스제라이스 주에 위치한 고도 '오우로 플렛' 한때 황금빛 물결에 휩싸여 한바탕 대박을 꿈꾸는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어디를 걸어도 멋진 거리를 즐길 있지만 중에서도 최고의 절경을 맛볼 있는 것이 메르세스 교회! 도시 전체를 바라볼 있는 교회는 경치에 흠뻑 취해 있노라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립니다.

 

이상, 브라질 여행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