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볼거리와 맛집 부자 부산으로 가시죠!!

by 시작이 반~ 2022. 2. 21.
반응형

부산에서 특히 인기 있는 관광지는 쇼핑과 먹거리를 만끽할 있는 남포동 일대입니다. 이외에도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높은 해변리조트 해운대에는 메리어트 호텔, 웨스틴조선호텔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들이 즐비합니다
부산시내온천향으로 불리는 동채에는 방에서 온천을 즐길 있는 녹천온천호텔과 샘온천호텔 등이 으며,1940년경의 가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동채별장은 한정식집으로 운영하여 당시 가옥의 분위기를 느낄 있습니다. 다양한 명소를 보유한 부산의 명소 중에서도 추천할 만한 관광 정보를 소개해 리겠습니다.

1. 자갈치 시장

자갈치 시장은 부산을 대표하는 먹거리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바다와 가까운 부산만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있는 것이 매력입니.
2001
자갈치시장 건물이 새로 지어졌고 건물 내에는 수많은 횟집들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구입한 해산물은 그대로 조리해서 맛볼 있는 신선한 해산물을 자리에서 맛볼 있는 것이 최대 포인트입니다

거대한 빌딩 안에는 생선 가게 이외에도 레스토랑이나 기념품 가게 등이 있으며, 항구를 한눈에 조망할 있는 갑판 공간도 명소로 추천드립니.

2. 부산 타워

부산타워는 용두산 공원 내에 있으며 120미터 높이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타워 내에는 전망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바다 뷰와 부산의 거리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 입니. 360 트인 뷰로 전망이 좋고 카페 공간에서는 음료나 간식 판매도 하니 천천히 둘러 보시길 추천 드려요^^


3. 해운대

부산 대표적인 해변으로 주변에 고급 휴양지가 펼쳐져 있습니다. 완만한 아치를 그린 백사장이 2km 가까이 펼쳐진 해운대 해변은 최대 12 정도가 이용할 있는 것이 특징입니. 해수욕 마린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도 물론이지만 파라솔과 벤치 등을 이용해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
포장마차도 많이 운영하는데, 특히 여름철 밤에는 해물 등을 즐길 있는 가게들이 맛있는 향기로 유혹을 합니다. ^^ 호텔이나 레스토랑도 갖추어져 있고, 쇼핑 명소 등도 있습니다.

4. 남포동

남포동은 부산을 대표하는 번화가입니다. 부산관광의 메인지역인 남포동에는 다양한 종류의 관광명소가 존재합니다.
바다를 포함한 부산의 경치를 바라볼 있는 뷰명소로는 용두산공원의 부산타워라는 랜드마크가 으며, 쇼핑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국제시장인데, 의류와 잡화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게들이 모여 있습니다. 먹거리도 많으니 꼭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5. 감천동 문화마을

감천동 문화마을은 예술과 관광에 특화된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는 곳 입니. 거리 전체에 컬러풀한 집이 모여 있어 산의 경사면에 컬러풀한 집이 늘어선 경치는 많은 사람의 눈을 사로잡는 곳으로, 거리에 들어서면 조형물, 벽면을 이용한 예술 다양한 예술품들이 차례로 등장합니.
거리 산책만으로도 자연스럽게 많은 예술 작품을 접할 있게 되어 습니다.

 

 

6. 해동용궁사

해동용궁사는 시내에서 자동차로 30분이면 닿을 있는 위치에 있으며, 해안가 암벽에 세워져 있는 곳이 특징입니다. 넓은 부지를 걷다보면 뭐니뭐니해도 본전 주변의 경치가 가장 아름답고 박진감이 넘칩니다. 불상과 등을 곳곳에 있고 본전 건물들은 극채색의 장식으로 압권입니다.
주변으로 펼쳐진 바다와 어우러져 독특한 경관을 자아내고 있는 절경 명소로 인기가 높습니다. 사찰에 접근할 있는 노선버스도 운행하고 있습니다.

7. 태종대

태종대는 부산 영도의 남단에 있는 경승지입니다." 180만㎡ 규모의 공원으로 해송, 동백 다양한 식물과 절벽, 시원한 바다 풍경이 일품입니다"
태종대에서 먼저 찾고 싶은 곳이 절벽 위에 전망대.

날씨가 좋은 날에는 5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일본 대마도를 있습니다. 밖에 하얀 영도등대와 유람선 관광도 관광객들에게 인기입니.
공원 내에는 순환도로가 정비되어 있어 풍경을 감상하며 도보로 천천히 산책할 있지만 내리막 심한 곳도 으니 체력에 자신이 없는 유료 순회열차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8.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은 동쪽에 위치한 해운대 해변과 부산을 대표하는 해수욕장 하나입니다. " 1.4km 길이로 모래사장이 펼쳐져, 해수욕과 해변에서 한가롭게 지내는 레저객들로 비는 곳입니."
해운대 해변에 비해 캐주얼한 분위기로 지역 주민이 많이 모이는 것이 광안리 해수욕장의 특징입니. 해변가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 등이 늘어서 있어 특히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하면 아름다운 야경을 있는 명소로도 유명하고, 앞바다에 우뚝 솟은 광안대교의 조명은 매우 낭만적입니. 지하철 2호선 금강산역 1번과 3 출구에서 도보로 10 정도 이동하시면 됩니다.

9. 기장 시장

기장시장은 부산의 동북쪽에 위치한 기장의 중심부에 있는 시장입니다."특히 게를 취급하는 음식점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데, 외에도 다양한 산해진미를 판매해 정력적인 시장 분위기를 풍기는 곳입니다."
기장시장은 부산 중심부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식재료를 구입할 있어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입니다" 대게, 킹크랩 등을 직접 요리하는 음식점도 으며,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품인 해물요리를 맛볼 있어서 꼭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기장시장은 전철 동해 난부선 기장역이 가장 가까운 으로, 부산 중심부의 부전역에서 30 정도면 있습니다.

 

 

10. 범어사

범어사는 부산 북부 금정산 중턱에 있는 신라시대 창건 불교사찰입니다.선종의 총본산이자 우리나라 5 사찰로 손꼽히는 유서 깊은 찰로 알려져 있습니다.
범어사에는 입구에 있는 개의 기둥이 특징인 일주문을 비롯해 천왕문이나 대웅전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신라시대 양식의 석탑 등을 구경할 있을 것입니다.
산의 자연에 둘러싸인 곳에 진좌하는 범어사는 참배는 물론 자연산책 장소로도 좋습니다. 찾아가시는 길은 지하철 1호선 범어사역에서 버스로 15 소요됩니다.

11. 오륙도 스카이워크

지하철 2호선 경성대 부경대역에서 차량으로 20 거리,

오륙도 해상 35m 높이의 절벽에 있는 통유리로 전망대입니다.발밑의 유리바닥은 '하늘 위를 걷다'라는 이름에 걸맞게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12. 부산 국제 영화제

10 중순에 열리는 부산의 일대 행사입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영화제의 하나이며, 국제영화제작자연맹이 공인한 영화제로 세계에 알리는 영화산업 문화진흥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드레스업 화려하고 화려한 배우들이 레드 카펫 위를 걷는 모습을 한눈에 보기 위해 세계인들이 많이 방문합니다.

 

이상, 부산 여행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