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태국(타이)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2. 1. 8.
반응형

"미소의 나라"로도 알려진 세계적인 인기 관광지, 태국.

방콕에서 맛보는 도시의 화려함과 아름다운 불교 사원, 아유타야, 수코타이 왕조의 역사를 그대로 전하는 세계유산, 푸껫, 파타야 , 아름다운 해변 리조트 ,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태국(타이) 까지 직항이 있으며, 2시간의 시차가 있습니다.

~ 그럼 지금부터 태국 여행해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방콕

태국의 수도이자 관광의 중심지.태국 여행이 처음이라면 우선 방콕을 거점으로 움직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광도시 방콕은 세계 미식가들이 모여들며, 고급 레스토랑부터 로컬푸드를 맛볼 있는 포장마차까지 모두 갖추었습니다.물론 쇼핑도 OK!

파워 스폿인 신비한 불교시설과 역사 깊은 왕궁 볼거리도 많아 뉴하프쇼와 무에타이 한국에서는 좀처럼 없는 엔터테인먼트도 만끽할 있습니다.

2. 프라케오

태국에서 가장 격식있는 최상급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왕실사원 입니다.
불상은 높이66cm,48cm.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불상으로 '에메랄드 사원'으로도 립니다. 면에 부처의 일생과 불교의 우주관을 담은 벽화가 그려져 신비로운 불교의 세계가 보는 이를 압도합니다.

이곳에는 왕조의 역대 왕들이 살았던 왕궁들이 즐비하여 외국인 여행객 뿐만 아니라 현지 참배객도 많이 찾는 신앙의 중심지입니다.

3. 수상 마켓

태국의 관광명물 하나인 수상마켓.
"
담눈사두악, 탈리찬, 암파워 곳이 '태국 3 수상마켓'으로 불리며, 독특한 태국 문화를 만끽할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 채소, 공예품 등을 있으며, 기념품을 고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4. 치앙마이

북쪽의 장미라고도 형용되는 타이의 치앙마이숙박시설도 많고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시내에서는 매일 바자회가 열려 타이 잡화나 민족의상, 악기, 실크 제품등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치앙마이는 주위가 산들로 둘러싸여 있어 산악민족의 마을을 방문하는 트레킹을 체험하는 것도 여행의 묘미입니다.

5. 치앙라이

타이 북부의 관광 거점으로 붐비는 치앙라이는 색다른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방콕 에메랄드 붓다의 고향이라고도 불리는 프라케오는 장엄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며, 시내 시계탑은 금빛으로 빛나고 밤에는 선명한 조명으로 치앙라이의 상징을 나타냅니다

교외로 나가면 최첨단 예술품으로 착각할 법한 예술사찰, 롱쿤을 만나실 있습니다. 치앙라이 출신의 디자이너가 만든 순백의 사원은 꼭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6. 수코타이

13세기에 타이 민족 최초의 왕조로 번영한 것이 수코타이 왕조였습니다. 수백 동안 정글 속에 묻혀있던 왕도는 기도의 땅으로 남아있습니다.

수코타이 역사공원에는 크고 작은 300개가 넘는 유적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 마하트' 수코타이에서 가장 중요한 왕실 사원으로 수많은 당과 예배당이 세워져 있습니다.

 

 

7. 아유타야

1351 건국 이래 417년에 걸쳐 부귀영화를 누렸던 아유타야 왕조. 수많은 불상들이 당시의 흔적을 후세에 전하고 있습니다.

광활한 하늘 아래 몸을 눕히는 길이 28 m 거대한 침불 「왓·로카야스타」.
3
명의 왕이 묻힌 왕실 수호 사원이자 아유타야의 상징이라고 있는 거대한 3기의 불탑 ' 프라 산펫'.


1991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아유타야 유적, 시간이 멈춘 듯한 땅에서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는 곳 입니다.


8. 푸켓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하나인 푸껫에 당장 떠나고 싶네요 ^^

안다만 바다의 진주로 불리며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휴양지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눈부신 해변에서는 각종 해양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즐길 있으며 숙박 시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9. 사무이

태국에서 번째로 으로 휴향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사파리공원, 수족관 등의 관광지도 있어요^^

10. 피피섬

안다만 바다에 있는 크고 작은 6개의 섬들.

영화 ' 비치' 촬영이 이루어졌던 유명한 섬이, 주변에는 아름다운 스노클링 포인트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있는 산호초의 낙원입니다.

11. 후아힌 비치

바위가 있는 해변이 많아 분위기가 다른 해변이며, 아늑한 분위기로 어른들에게 인기있는 곳입니다.

태국 거리의 정취를 느끼며 해변을 만끽할 있는 것이 이곳의 매력입니다. 중심부에는 맛있는 해산물 레스토랑이 많아서 미식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은 곳 입니다!

 

이상, 태국 여행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여행 추천  (2) 2022.01.24
홍콩 여행 추천  (2) 2022.01.17
말레이시아 여행 추천  (0) 2022.01.04
싱가포르 여행 추천  (1) 2022.01.03
미얀마 여행 추천  (0) 2021.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