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중국 장가계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1. 11. 23.
반응형

중국 장가계라고 하면 효도관광 여행지로 유명하죠?또한 풍경이 장관이라 각종 영화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관광지 소개 전에 장가계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고 갈께요.

장가계는 중국의 후난성의 지급시입니다. 1982년 9월에 중국 제1호 국가삼림공원이 되었으며, 1988년 8월에는 무릉원이 국가 40여 곳의 중요풍경명승구로 지정되었습니다. 

장가계 기후

자~그럼 중국 장가계 추천 관광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가계 국가 삼림 공원

가계 국가 삼림공원은 중국 장자제시 무릉원구에 위치한 오랜 세월에 걸쳐 침식된 바위를 있는 산림공원 입니다. 중국 최초의 국가 삼림공원이 세계유산 으로도 지정되어 있습니다.
영화 아바타 '할렐루야산' 모델이 장소로도 알려지며 공원 레스토랑과 하이킹 도로 옆에도 아바타 상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멋진 기암, 계곡, 삼림이 이어지는 절경은 압권이 공원이 매우 넓기 때문에 미리 코스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2.대협곡

대협곡은 중국의 가계 시에 위치한 협곡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리 현수교가 있는 곳으로 이스라엘 건축가 하임 도우탄 씨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다리는 전체 길이가 430m이고, 높이는 300m 지점에 달렸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리 현수교로, 특수 가공된 강화유리를 99장이 설치 되었 습니다.

다리를 건널 때는 전용 신발 커버를 착용하고 건널 있습니다. 다리 끝에 있는 협곡이 멋지며 남북 5km 이르는 광대한 협곡에는 많은 폭포와 계곡, 호수가 있습니다. 호수는 코발트블루의 아름다운 색상으로 나룻배를 타고 이동할 있습니다.

3. 천자산

"천자산(天子山) 중국 호남성 무릉원구 서북쪽에 위치한 산으로, 면적은 54km 길이 40km 이릅니다."투치아족이 영웅 향대곤을 따서 천자묘를 모신 것에서 유래 했습니다.

높이 1262.5 미터로, 관광 루트는 전체 길이 45 킬로미터로 하이킹이나 드라이브로 있습니다.
천자 로프웨이에서 위쪽까지 이동할 있으며, 로프웨이에서 보는 경치는 압권 입니다. 정상에서 바라보는 기암의 경치도 빼어나 산수화 같은 절경을 자랑합니다. 일출과 안개가 풍경도 훌륭해서 겨울에는 설경도 훌륭해서 입이 쫙 벌어질 많큼 아름답습니다.

 

 

4. 아바타의 세계! 무릉원으로 고고~~~!

무릉원은 중국 후난성에 있는 절경기관으로 1992년에 세계 자연유산으로 등록 되었습니다. 영화 아바타에 나오는 할렐루야 마운틴의 모델이 되면서 일약 유명해졌습니다.  높이가 100m 넘는 기둥처럼 생긴 바위들이 3000개가 넘게 숲을 이루고 있어서 보는 이를 압도합니다. 무릉원으로 가는 방법은 환승이 많고 복잡하기 때문에 투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5.아시아 최대급의 종유동 '황룡동'

중국 후난 성에 있는 황룡동은 내에 보트 크루즈가 생길 정도로 거대한 종유동 입니다.  찬바람이 몰아치는 입구에서부터 형형색색의 조명이 켜진 종유석들이 안쪽까지 이어져 습니다.

보트를 타는 선착장이 있는데요. 보트를 타고 다시 동굴 안쪽까지 향합니다.

결승점 선착장에서 그대로 유턴하여 곳으로 귀환.이곳에서 다시 같은 길을 통해 동굴 입구로 향하지만, 가는 길과 돌아오는 길의 방향이 뒤바뀌어 다른 풍경을 즐기실 있습니다.

6. 바이룽 관광 엘리베이터

바이룽 관광 엘리베이터 중국 장자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야외 엘리베이터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무릉원 중심부에 있으며 개인이 경우 무릉원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이용할 있습니다. 깎아 자른 듯한 바위 기둥의 풍경이 일품 이예요.

 풍경이 정말 멋진 중국 장가계 여행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행복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

'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얀마 여행 추천  (0) 2021.12.19
요르단 여행 추천  (0) 2021.12.06
인도 여행 추천  (2) 2021.12.04
인도네시아 여행 추천  (0) 2021.12.01
대자연과 거리풍경의 아름다움의 베트남 여행 추천  (0) 2021.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