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인도네시아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1. 12. 1.
반응형

대도시 자카르타, 세계 최대 규모의 불교사원 볼로브두르가 있는 자바 매력적인 관광지가 많은 인도네시아. 방문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도네시아의 치안은, 유감스럽게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물가는 한국 5 분의 1에서 3 분의 1 정도이지만 해마다 상승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높아질 가능성은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인도네시아 여행 관련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1. 보로브두르 사원 유적

인도네시아 자바섬에 있는 '보로브두르 사원 유적' 세계 최대 규모의 불교 사원이자 대승 불교 유적입니다.

인도네시아 제일의 관광지라 항상 많은 관광객들로 북적입니다.불교의 삼계의 세계관을 표현하고 거대 만다라는 박력 만점!

·
주소 : Taman Wisata Candi Borobudur , Borobudur , Magelang 56553
·
영업시간:6:00-17:00
·
요금 : 성인 20US달러, 학생 15US달러

2. 몽키포레스트(발리)

귀여운 원숭이의 모습에 힐링을 받고 싶다면, '몽키 포레스트' 방문해 보세요.
우브도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 거리 몽키 포레스트 거리에 있는 시설로 번화가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울창한 숲속에 있습니다. 숲속에는 사찰도 있어 관광에도 습니.

·
주소 : Jalan Monkey Forest , Padangtegal , Ubud
·
영업시간 : 9:00-18:00( 외의 시간대는 입장 무료)
·
요금 : 성인 20,000Rp / 어린이 10,000Rp

3. 테가라랑 라이스 테라스 (우브도 발리)

테가라랑 마을은 우부도의 북쪽 8km정도 떨어진 곳에 습니다. 마을의 테라스, 계단식 논은 인도네시아에서도 명소 중의 명소입니다.
다른 라이스 테라스보다 규모가 작지만,  관광하기도 쉽고, 접근성도 좋아 인기가 있습니다


4. 플랑바낭 사원(슬레만 자바 )

공항에서 불과 10분이면 있는 접근성이 뛰어난 세계유산 플랑바낭 사원. 돌로 지은 웅장한 구조는 동남아시아의 종교 건축 중에서도 특히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주소 : Jl . Raya Magelang , Sleman , Yogyakarta , Indonesia
·
찾아가시는 길 : 버스 1A, '플랜바난' 정류장 하차.버스정류장에서 플랑바냉 역사공원까지

도보로 15.
·
영업시간 : 6:00-17:00
·
요금 : 성인 18 US달러, 학생 9US달러

5. 이젠 화산(바뉴왕기 자바 )

이제 화산은 뭐니뭐니해도 화구 부근에서 불타고 있는 유황이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파란 불꽃을 습니!
화구호 신비한 녹색을 띄고 곳으로, 쪽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6. 클리무투(Kelimutu)

클리무투(Kelimutu) 산은 신비로운 3개의 화산 호수가 있는 것으로 유명한 플로레스 으로 중부에 위치한 화산입니다. 같은 화산이면서도 다른 색상의 호수가 인접해 있는 매우 신기한 곳으로, 마치 그림 같은 호수는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7. 프리살렌아군

예술의 마을 우부도의 랜드마크 프리살렌아궁.이곳은 왕정시대에는 정치 경제의 중심지로 사용되다가 지금은 건물 일부가 일반인에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매일 발리 무용 공연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 인기 명소입니다

8. 타나롯 사원

타나롯 사원은, 발리섬 중부·다바낭현의 해안선에 있는 힌두교의 입니다. 이 사원이 발리섬의 절경 명소로 불리는 이유는 바로 위치 때문 입니다.
바다의 바위섬 위에 세워져 있어 밀물 때에는 마치 바다에 있는 듯한 광경을 감상할 있습니다
타나롯은 바리어로 '바다 속의 '이라는 뜻입니다.
16
세기에 땅을 여행한 자바의 고승 니랄다의 제창에 의해 건립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찰 내부에는 관광객이 들어갈 없지만 간조 때에는 사찰 아래 암벽까지 가서 참배할 있습니다.
발리 제일의 선셋 스팟으로 알려져 석양에 빛나는 사원의 실루엣은 절경 입니다.

9. 쿠타 비치(Kuta Beach)

발리에 위치한 해변 리조트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쿠타 해변' 습니.
발리 남부 쿠타 지역에 위치한 해안선 5km 해변으로 발리에서 최초로 개발된 휴양지입니다

투명도가 높은 바다는, 파도도 잔잔해 서핑의 메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발리에서 가장 번화가가 있어 쇼핑 즐길 있고, 레스토랑 수도 많아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도 있습니다

발리에서의 바캉스를 만끽할 있다면 방문해야 해변입니다.
또한 석양의 명소로도 알려져 있기 때문에, 선셋도 감상해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10. 그랜드 바이투라흐만 모스크

그랜드 바이투라흐만 모스크는 반다아체의 상징적인 건물입니다.

중세부터 번성한 이슬람 국가 아체 왕국의 흐름을 따라 엄격한 이슬람교도가 많이 살고 있습니다.
2004
년에 발생한 수마트라 대지진에 의해 괴멸적인 타격을 입었지만, 현재는 훌륭한 부활을 이루었습니다.
새하얀 외벽에 7개의 검은 대비가 훌륭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스크로 알려져 있습니다.
25,000
명을 수용 가능한 모스크 내부에는 무슬림 외에는 들어갈 없지만, 아름다운 외관만으로도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상, 인도네시아 여행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얀마 여행 추천  (0) 2021.12.19
요르단 여행 추천  (0) 2021.12.06
인도 여행 추천  (2) 2021.12.04
대자연과 거리풍경의 아름다움의 베트남 여행 추천  (0) 2021.11.28
중국 장가계 여행 추천  (0) 2021.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