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

벨라루스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2. 1. 23.
반응형

동유럽에 있는 공화제 국가 루스는 세계 최북부 내륙 국가입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폴란드, 리투아니아, 라트비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으며 소련 통치 시대의 문화를 지금까지도 짙게 이어오고 있어 러시아와의 교류가 깊은 도시입니다.

소련의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거리 조성에 다양한 나라의 문화적 정수를 느낄 있고,

아름다운 사람들과 기능미가 넘치는 거리 풍경에, 레닌의 자취나 유산적인 교회의 조예를 보면서, 나라의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지도에는 벨로 루시라고 뜨네요^^

~ 그럼 벨라루스 여행 장소 관련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미르

첫번째로 추천 드리는 장소는 '미르성'입니다. 15~16세기에 지어진 고딕 양식의 장식이 아름다운 작은 성입니다. 중세 리투아니아 대공국에 의한 소유를 필두로 나폴레옹 전쟁에 의한 손괴, 나치군에 의해 유대인 강제 수용소로 이용되는 나라의 격동의 역사와 함께 시대의 물결에 계속 휩쓸려 왔습니다. 기억을 간직하듯 현재는 벨라루스 루블 지폐 디자인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소 : yrvona armiejska javulica2 Mir 231444 벨라루스
방문 가능시간 : 10:00~18:00
쉬는날 : 마지막 금요일

2. 민스크

번째로 추천하는 벨라루스의 관광지는 민스크 입니다. 벨라루스의 수도 민스크는 넓은 메인 도로가 인상적인 정치와 경제의 중추 도시입니다. 2 대전시에 행해진 격렬한 폭격이나 구소련의 도시 계획등으로, 비교적 근대적인 건물이 정연하게 늘어선 경관이지만, 성령 대성당이나 성시몬성 엘레나 교회, 도시의 문화를 전하는 의장성이 높은 건물도 점재하고 있습니다. 치안이 좋고, 마음씨 좋은 현지민과의 교류하기에도 좋습니다.

3. 레닌 상

번째로 추천하는 벨라루스의 관광지는 '레닌상'입니다. 개의 주요 도로로 둘러싸여 민스크역 바로 네자리지나스찌 광장 모퉁이에서 있습니다. 2 세계대전 소비에트군의 점령 하에 있을 전화로 괴멸된 이곳 민스크를 설계한 레닌을 기리기 위해 건립된 상입니다.

 

 

4. Victory Square

번째로 추천하는 벨라루스 관광지는 'Victory Square' 입니다. 벨라루스 민스크 중앙역 거리에 있는 광장이며, 광장 중앙에는 2 세계대전 승전 기념탑이 세워져 있습니다.

높이 38m 탑은 시내를 산책하는 사람들에게도 눈에 띄는 관광 명소에요. 주의에는 "항상 병사가 경호를 맡고 으며, 위병교대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장소 이기도 합니다.  

5. 벨라루스 국립도서관

다섯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벨라루스 국립도서관'입니다. 민스크에서 특히나 독특한 모습을 건물이 바로 벨라루스 국립도서관이에요.

모습은 원반 모양의 받침대에 반짝이는 푸른 보석과 같은 다면체로 방문객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줍니다. 밤에 오시면, 수많은 유리창을 이용한 일루미네이션으로 장식된 아름다운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주소 : PraspyektNyezalyezhnastsi 116 Minsk
영업시간 : 12:0023:00
쉬는날 : 매월 마지막 월요일

6. Memorial Complex Brest Hero Fortress

여섯 번째로 소개드릴 벨라루스의 관광지는 "Memorial Complex Brest Hero Fortress". 유네스코의 세계유산으로 등록된 러시아 제국에 의해 지어진 요새로 2 세계대전 사용되었던 입니다. 부지 내에 있는 하얀 궁전으로 프레스톨리토프스크 협약이 체결 역사도 있으며 입구에는 소비에트의 상징인 커다란 모뉴멘트가 있습니다.안으로 들어가면 거대한 전사의 얼굴 상과 전사의 이름이 적힌 메모리얼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주소. : MasherovaSt . Brest 224018 Belarus – 199799

 

 

7. Nesvizh Castle

일곱 번째로 소개해 드릴 관광지는 'Nesvizh Castle' 입니다. 벨라루스의 네스비지구에 있는 라지비우 왕조의 성으로 지어 졌으며, 부지 내에는 10개의 건물이 내부로 연결하나의 성 입니다. 건물 안에는 교회나 주거용 건물 등이 있습니다.

러시아 건축의 원형으로 자리잡은 성은 현재 박물관으로 자료가 전시되어 으며, 안마당은 유럽 최대급의 영국식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19, Leninskaya str., Niasvizh. 222603

8. Island of Tears

여덟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Island of Tears 입니다. 민스크 시내를 흐르는 수비라치 강에 있는 섬입으로, 눈물처럼 생겼다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아프간 전쟁에서 출병한 전사 위령비가 으며, 일대가 공원으로 조성되어 있어 지역민들의 휴식처가 되기도 하고, 한가롭게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도 많이 있습니다.

: slandnearTrinityhill Minsk

9.Khatyn Memorial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벨라루스의 관광지는 Khatyn Memorial 입니다.

벨라루스의 라이고스크 지구 민스크에서 60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기념 공원입니다.

지역에 살고 있던 유대인에게 나치 독일이 자행한 대학살의 비참함을 전하기 위해 만든 입니다.

넓은 부지 안에는 메모리얼 플레이트 외에 어른이 늘어진 아이를 양손으로 안고 있는 기념물이 있습니다.

  : 54 thkmofMinsk - Vitebskhwy 223110 Belarus - 54776
월요일 휴무

 

이상, 벨라루스 여행해 대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유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행 추천  (1) 2022.01.26
프랑스 낭트 여행 추천  (0) 2022.01.25
모나코 여행 추천  (0) 2022.01.16
루마니아 여행 추천  (0) 2022.01.04
노르웨이 여행 추천  (0) 2022.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