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 전원지대와 해변 풍경 '토키'

by 시작이 반~ 2022. 6. 16.
반응형

영국에 있으면서 남국을 연상시키는 야자수로 물드는 잉글리시 리비에라 칭송받는 비치 리조트의 중심지.

아가사 크리스티가 태어난 고향으로도 알려져 바다로 둘러싸인 풍광
토키를 포함한 남데본주의 해안선과 전원지대는 유네스코 세계 지오파크에도 인정받는 곳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다리' 배의 왕래가 즐거운 '마리나'

토키 관광의 중심은 철도역에서 도보로 불과 10 정도 거리에 있는 메인비치 토어 애비 샌즈(Torre Abbey Sands) 주변.

비치사이드에서 요트가 정박하는 마리나로 이어지는 산책로에는 숍과 레스토랑이 이어져 걷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장소입니다.

바다를 향해 뻗어나가는 프린세스 피어(Princess Pier) 빅토리아 아침에 세워진 다리. 낚시꾼들이 모이는 다리에서 바다, 그리고 오가는 보트를 바라만 봐도 리조트 기분도 고조됩니다.

양쪽에 설치된 벤치에해변의 풍경과 함께 섬세한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크고 작은 배와 요트가 정박하는 마리나를 바라보며 항구의 풍경을 즐겨보세요. 토키가 있는 데본주는 게의 산지로도 알려져 항구에는 형형색색의 레저용 요트와 함께 소형 어선의 모습도 눈에 띕니다.

운이 좋으면 징검다리가 개폐되어 범선의 왕래를 있을지도 모릅니다.

토키에는 바다를 조망할 있는 전망이 좋은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토어 애비 샌즈 맞은편 아담한 공원 애비 파크(Abbey Park)에서 바라보는 해변의 아름다움은 절경입니다.


<
프린세스 피어의 기본 정보>
주소: Beacon Quay, Torquay TQ12RD
도키역에서 도보로 15

동화 속의 세계에 뒤섞인 듯한 '코킹 마을'

토키 주변에는 방문하고 싶은 명소들이 여럿 있습니다.

하나는 아기자기한 초가지붕 민가가 모여 있는 '코킹턴 마을(Cockington Village)'.

토키 시내에서 불과 도보로 20 정도 거리지만 비치사이드와는 전혀 다른 목가적인 풍경이 펼쳐집니.

시가지에서 코킹 마을까지 이어지는 산책로에는 계절의 꽃들과 멀리서 풀을 뜯는 양떼마을에 흩어져 있는 귀여운 집들과 물레방앗간을 보고 있으면 그림책의 세계에 섞여 버린 듯한 착각을 느낄 것입니다.

마을 밖에는 광활한 '코킹턴 컨트리 파크(Cockington Country Park)' 있습니다.16세기에 세워졌다는 매너하우스를 중심으로 역사 깊은 교회와 코티지 등이 산재한 자연공원은 아름답게 정비된 공원에 수여되는 그린 플래그상을 매년 수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원 크래프트 센터에서는 예술과 공예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판매하는 상점도 있습니다.전통 대장간, 유리와 목공 장인들의 일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있으니 들러보세요.

450에이커( 182헥타르) 이르는 광대한 부지내에서는, 조깅이나 피크닉을 하면서 생각하는 방법으로 쉬는 사람들의 모습이 눈에 띕니다.

11세기에 세워졌다는 오래된 교회와 과거 사냥터 관리자가 잠을 잤다는 코티지를 표적으로 나무가 우거진 숲속을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계절의 꽃들과 멀리 보이는 전원의 풍경을 바라보며 산림욕을 즐겨보세요.

<
코킹턴 컨트리 파크 기본 정보>
주소: Cockington Lane, Torquay TQ26XA
토키역에서 도보로 20

오렌지색으로 빛나는 모래사장 페인튼 선즈

영국의 리비에라라고도 불리는 토키에 이상 해변에는 꼭 가봐야 겠죠? ^^ 토키 시내에서 도보로 30 정도 거리에 있는 페인튼 샌즈(Paignton Sands).

역사 깊은 잔교 페인튼 피어(Paignton Pier) 있는 놀이시설.

게임이나 놀이기구 시설에서 노는 것도 좋지만, 거기에서 바라보는 해변 풍경도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페인튼 샌즈를 비롯한 남대봉주에 있는 해변 모래는 주변 지역에서 흔히 있는 석회암과 같은 주황색.

맑은 날에는 태양에 비친 주황색 모래가 반짝반짝 빛나고 너무 예뻐요.

<
페인턴 선즈의 기본 정보>
주소: Eastern Esplanade, Paignton TQ46BW
토키역에서 도보로 30

바다를 보면서 드시는 '피쉬&칩스'

영국 명물이기도 '피쉬&칩스' 데본의 특산품 게를 사용한 리조또 , 해변의 거리 토키에 이상, 부디 해산물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피어 포인트 레스토랑&(Pier Point Restaurant and Bar) 마리나와 인접한 아주 편리한 곳에 있습니다. 야외석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있고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므로 프린세스 피어나 바다를 바라볼 있는 벤치에 앉아 맛있는 피쉬&칩을 드셔보세요^^

<
피아포인트 레스토랑&바의 기본정보>
주소: Torbay Rd, Torquay TQ25HA

프린세스 피어에서 도보로 1
영업시간: 12:00~23:00 (매일)

이상, 국의 해변 풍경 '토키'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