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엔 프랑스로 여행가요~여기가 바로 천국!!

by 시작이 반~ 2022. 4. 13.
반응형

프랑스의 여름은 습도가 낮고 일몰도 22 정도여서 관광하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인기 있는 몽생미셸은 물론 라벤더의 아름다운 바란솔 고원에서 한가로이 보내거나, 폴크로르 섬에서 리조트를 만끽하는 것도 좋아요!
~ 그러 지금부터 프랑스에서 여름 여행하기 좋은 명소를 소개해 드리 겠습니다.

1. 니스

프랑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라면 분명 남프랑스의 "코트 다쥐르"라고 불리는 해안선입니다. 중의 하나 「니스」는, 프롬나드··장그레(영국인의 산책로)라고 불리는 해안선의 곡선이 아름다워, 매년 많은 관광객을 매료합니다.
전망대에 오르면 가이드 등에 자주 있는 경관이 펼쳐져 있습니다.주변에는 구시가와 시장도 있어 산책과 먹거리도 즐길 있습니다.

2. 마르세유

프랑스 2 도시, 마르세유. 프랑스에서 제일가는 항구도시 입니다. 여름의 남프랑스 관광이라면 해변이지만 마르세유는 대성당이나 구항, 최근 재개발된 지역 많은 관광지가 넘쳐나 다양한 체험을 하고 싶은 분에게 맞는 거리입니다.

3. 아를

단편소설 '아루의 여인' 화가 고흐의 연고지로 알려진 ''. 고대 로마의 유적이 많이 남아있는 인기 관광 명소입니다.
중에서도 가장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것은 매년 7 첫째 일요일.

이날은 현지인들이 전통 의상을 입고 중세의 세계로 나아갈 있는 '의상축제' 펼칩니.

4. 발롱솔 고원

남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이미지 플라워는 라벤더, 너무나 아름다운 장소 입니다.
그런 라벤더는 초여름부터 절정에 달하는데, 특히 '발롱솔 고원' 라벤더 밭이 압권입니다. 발롱솔 마을에서는 매년 7 셋째 일요일에 라벤더 축제를 여며. 민족의상을 입은 무희들의 아기자기한 춤과 헬리콥터 상공비행 많은 행사가 진행됩니다.

5. 에즈

니스에서 버스로 30, 프랑스 동남부에 위치한 마을 '에즈' '독수리 둥지 마을'이라고 불리는 고지대에 자리한 마을입니다. 마을 입구까지는 버스가 다닐 있지만, 앞은 미로 같은 작고 경사진 오솔길을 도보로 올라갑니다.
그런 시대에 남겨진 듯한 작은 마을은 그림책 같은 거리 풍경이 그대로 남아있어서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6. 포르쿨로르

남프랑스 예일에서 페리로 15 거리에 있는 '포르클로르 ' 당일치기 관광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작은 섬에는 남프랑스다운 아기자기한 거리풍경과 화려한 꽃들 멋진 경관이 펼쳐지지만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노트르담 해변" 필수입니다.

7. 모나코

니스에서 전철로 30 거리, 정확하게는 프랑스가 아니지만 남프랑스 관광과 세트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는 나라 '모나코'.

세계에서 2번째로 작은 나라이면서 F1 그랑프리의 코스나 카지노, 고급 호텔 등이 차있는 화려한 나라입니다.

세계의 유명인들에게 사랑받는 아름다운 거리 풍광뿐만 아니라, 치안의 장점도 세계에서 제일! 안심하고 거리를 다닐 있습니다.

8. 로스코프

프랑스 여름 바캉스라고 하면 남프랑스가 유명하지만, 북서부 브르타뉴 지방에도 추천하는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바로 '로스코프' 마을입니다. 검푸른 바다에 둘러싸여 바다의 행복을 얻은 로스코프의 마을에서는, 브르타뉴 지방의 향토 요리, 갈레트를 시작으로 절품의 맛집에 찾아 있습니다.
백사 해변도 있어 여름에도 시원하고 상쾌한 대서양의 해수욕을 즐길 있습니다.

9. 에트루타

같은 노르망디 지방에 위치하는 「에트르타」는, 괴도 뤼팽·시리즈 「기암성」의 모델도 백악의 단애 절벽이 박력 만점의 관광지입니다.
웅장한 자연을 삼아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프랑스식 바캉스. 모네 화가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곳에서 일상을 잊고 휴식을 취하는 것은 어떨까요?

10. 몽생미셸

프랑스 관광지에서 빼놓을 없는 것이 노르망디 지방에 위치한 '몽생미셸'. 전체가 수도원입니다.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몽생미셸은 파리에서 당일치기 관광도 가능하지만 가능하다면 하룻밤 묵고 싶은 .
특히 여름에는 야간 관람이 가능하고, 시기에는 조명이 켜져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있습니다.

 

이상. 여름에 가고 ! 프랑스 추천 관광지 10곳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