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몰디브 여행 추천

by 시작이 반~ 2022. 1. 22.
반응형

허니문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몰디브' 천국의 섬이라고도 불릴 만큼 아름답고, 일생에 번쯤 가보고 싶은 지상낙원입니다. 다이빙 장소, 스파, 피부미용 장소 어디를 방문해도 일생의 추억이 만한 장소들뿐입니다.

몰디브가 어디에 있는지 아시는지요?^^

서남아시아 인도서남방 인도양에 있어요^^ 1300여 개의 작은 산호섬중  202개 섬에 사람이 살고 있으며, 어업과 관광 해운업을 기반으로 경제를 꾸려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 그럼 지금부터 「몰디브」추천 관광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북마레 환초

먼저 소개해드릴 잠수부나 리조트 관광객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북마레 환초'에요. 몰디브에서 가장 휴양지로 알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원래 일찍부터 리조트 개발이 진행되고 있던 지역으로, 환초 남쪽 절반의 지역은 공항과의 접근성도 좋고, 다이빙 장소나 충실한 시설을 갖춘 리조트를 즐길 있습니다.

2. 남마레 환초

번째로 소개드릴 북마레 환초에 이어 몰디브에서 개발이 진행된 '남마레 환초'입니다. 한국인들에게도 친숙한 리조트 브랜드가 많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또한 다이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남마레 환초는 절호의 관광 명소입니다.
자체가 작기 때문에 북마레 환초의 다이빙 스팟에서 남쪽으로는 바브 환초까지, 남마레 환초를 거점으로 하여 폭넓게 산책할 있습니다. 이곳도 몰디브 공항에서의 접근성이 매우 좋아 인기 관광 명소입니다.

3. 마레 거리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몰디브의 수도인 말레의 주요 명소 '말레 거리(시내)'입니다. 이슬람교국인 몰디브에서는 말레 곳곳에 모스크를 있습니다. 새하얀 담과 벽이 인상적인, 정연한 거리가 아름답고, 그린과 블루로 칠해진 창틀과 나무문이 사랑스러운 포토제닉 장소가 됩니다. 가장 관광지는 하얀 이슬라믹 센터와 몰디브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물인 후크르 미스키가 유명합니다.

 

 

4. &온리 리티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2005 문을 몰디브 리조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 & 온리 '입니다. 섬의 어디에서나 사용할 있는 Wifi , 설비나 서비스면 좋으며 모든 객실에 빌라 호스트가 있는 것도 셀럽에게 인기의 이유 하나입니다. 여행의 피로도 있는 추천할 만한 리조트 입니다.

5. 후바펜푸시

다섯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2004 오픈해 세계 최초의 '수중 스파룸'으로 화제를 모은 '후바펜푸시'입니다. "내츄럴리모던" 컨셉으로 하고 있는 리조트는, 세계 최고 레벨의 시설, 서비스를 즐길 있습니다.

6. 아난타라 디그 몰디브

 

여섯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세계 최고의 리조트 개발을 자랑하는 "아난타라" 그룹이 운영한 몰디브의 리조트 호텔 '아난타라 디그 몰디브'입니다. 태국 옛말인 산스크리트어로"경계가 없는 " 의미하는 아난타라가, 해외 최초로 진출한 장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목조로 내추럴한 분위기의 빌라는 객실 독채로 충분한 사생활 공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빗 풀장 느긋하게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끽할 있어요.

 

 

7. 가오리 포인트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날 있는 몰디브, 중에서도 가오리 있는 다이빙은 인기인데, 여러 장소 가장 인기 있는 곳이 이곳 '가오리스팟'입니다. 이름 그대로 가오리를 볼수있는 확률이 매우 높아 7~8 성수기에는 무려 20마리 이상의 무리가 목격되기도 합니다.
몰디브에서 가오리 적어지는 건기라 하더라도 포인트는 가오리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가오리 기념촬영을 있을 정도로 근처를 헤엄치기도 하는 추천 관광지입니다.

8. 피쉬헤드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몰디브 중에서도 가장 수준 높은 류를 있는 스팟 '피시헤드'입니다. 이름의 유래는 여기에서 물고기를 낚아도 배에 올릴 때까지 상어에게 먹혀 머리 밖에 남지 않는다는 현지의 전설에서 것입니다.

이상~몰디브 여행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